[사진=르매리]
[사진=르매리]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7월 선물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재혼정보업체라는 정체성에 맞춰 오직 이혼, 사별, 사실혼 관계를 겪은 재혼대상자만이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공식 재혼사이트에 접속 후, 이벤트 신청 및 방문상담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명에게 샤넬 헤어 미스트가 제공되며, 딥디크 룸스프레이 및 애플 에어팟 맥스를 각각 10명과 2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르매리 관계자는 “재혼을 진지하게 희망하고 있지만 재혼상담이 낯설어 선뜻 방문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며 “현장의 최일선에서 고객과 만나는 르매리 커플매니저들은, 모든 재혼상담에 대해 성심을 다하고 있으므로 편안하게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현재 재혼사이트 르매리에서는 맞선 신청을 비롯해 부모님 전문상담, 한부모가정 상담 등 각종 재혼상담 창구를 운영 중이다. 매달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와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르매리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있다.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이달 초 경기도 남양주시 일패동에 경기북부지사를 열었으며, 해당 지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지난 7월 1일부터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