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광주시 청년지원센터 ‘더누림 플랫폼’(이하 청년지원센터)이 경기청년공간 활성화사업 우수청년공간으로 선정돼 10일 현판 수여식이 개최됐다.

광주시 청년지원센터 ‘더누림 플랫폼’ 경기 활성화사업 우수청년공간 선정. [사진=광주시]

경기청년공간 활성화사업의 우수청년공간 선정은 지난 4월 이용자 평가를 시작으로 6월에는 현장평가, 우수프로그램 발표의 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광주시 청년지원센터는 이번 우수청년공간 선정으로 총 4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되며, 센터는 이 사업비를 광주시 청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종하 청년지원센터장은 “센터의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고 적극적 활동과 이용자 평가에 긍정적인 의견을 준 광주시 청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우수공간 선정을 계기로 청년과 소통하며 청년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시 청년지원센터는 청년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강화 사업, 여가개선 사업, 거버넌스 사업, 공간운영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