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이 11번가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에서 여름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블루샥]
블루샥이 11번가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에서 여름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블루샥]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샥이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매달 11일에 진행하는 11번가 ‘월간 십일절’ 프로모션에서 더위를 날려줄 여름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5일간 기존 가격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컵빙수 2종과 쿨러시 3종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음료 종류별로 500장, 총 2500장의 할인 쿠폰이 준비돼 있으며, 1인당 메뉴 관계없이 최대 5장까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지난달 출시한 여름 신메뉴 컵빙수를 이번 십일절 프로모션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블루샥의 컵빙수는 밀크셰이크와 토핑을 잘 섞은 뒤에 숟가락 없이 걸어다니면서 마실 수 있는 신개념 드링킹 빙수로, △팥맛 밀크셰이크에 국내산 통팥과 쫄깃한 인절미를 올린 ‘컵빙수’ △고소한 흑임자와 통팥으로 할매니얼 입맛을 저격한 ‘흑임자 컵빙수’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함께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쿨러시는 △달콤 시원한 국산 배가 갈증을 해소해 주는 ‘꿀배 쿨러시’ △청포도의 향긋함과 깔끔함을 담아낸 ‘청포도 쿨러시’ △100% 수제 레드자몽 청을 사용해 달콤 쌉싸름한 ‘레드자몽 쿨러시’ 등 3종으로, 시원한 얼음 속 달콤한 과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십일절 프로모션 쿠폰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블루샥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샥 관계자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이 블루샥의 여름 음료로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십일절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고소한 컵빙수와 상쾌한 쿨러시로 일상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도심 속 휴식’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샥은 수변공원DT점, 서김해DT점, 동김해DT점 등 3개점의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경영하는 등 SMB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운영을 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 에스프레소와 우유 위 달콤한 블루샥 특제 크림을 얹은 ‘샥 라떼’, 에스프레소 위 부드럽고 고소한 특제 땅콩 크림을 올린 ‘피넛 라떼’가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