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 더시에나 CC]
[사진=제주 더시에나 C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개최를 앞둔 더 시에나 CC가 11일 오늘 개막전 프로암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뉴트리와 더시에나의 공동 개최로 진행되며 본 대회는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더 시에나 그룹 계열사인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박민지, 방신실, 박현경, 이예원, 고지원 등 선수가 참여하고, 총 상금은 8억원이다.

이번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으로 올해 4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을 마쳤으며, 클럽하우스 인테리어 리뉴얼 및 시설 정비와 코스 잔디 품질까지 개선한 상태다.

본 대회 전 열린 공식 프로암 골프 대회는 본 대회 프로 선수 1인과 아마추어 3인이 1조로 팀을 이뤄 라운딩을 진행하며, 더 시에나는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프로와의 이벤트를 통해 더 시에나 CC 무료 라운드 이용권, 시에나라이프 텀블러&골프공 세트를 제공하고, 홀인원 시 더 시에나 풀빌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제주 더시에나 관계자는 ”이번 대회 중 프로와의 단독 컷 촬영을 진행하고 만찬 시 실물 사진으로 제작한 앨범을 선물한다”며 ”대회 종료 후 만찬 및 다양한 시상이 함께 진행되어 행사를 보다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로암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론칭한 골프 앤 리조트 웨어 ‘시에나 라이프’의 골프 용품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본 대회 주최사인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프로와 아마추어가 함께 라운딩하며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한다. 13일부터 시작될 본 대회 역시 기대가 크며, 선수와 갤러리 모두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프리미엄 코스 잔디 정비에 심혈을 기울였기에 더 시에나 cc의 탁월한 입지와 지형, 최상급의 페어웨이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더 시에나 CC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달 29일, 프레스티지 회원제인 더 시에나 리조트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