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이뉴스투데이 권규홍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한국GM과 함께 7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의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볼트EUV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트래버스 구매 시 최대 600만원, 콜로라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는 최대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한국GM은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에 지역별 최대 391만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하며, 이 경우 볼트EUV 구매 고객은 콤보 할부 선택 시 최대 69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GM은 개별소비세 감면 종료에 따른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종별 혜택을 지원한다.

타호 구매 고객은 137만원, 트래버스 고객은 트림별 최대 90만원, 이쿼녹스 고객은 트림별 최대 5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GM은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 타호, 콜로라도, 이쿼녹스 차량을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국 GM쉐보레 대리점 및 KB캐피탈 상담전화 1544-1200에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현대캐피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