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복날 시즌을 앞두고 팔도 국밥 여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보양 메뉴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육수당]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복날 시즌을 앞두고 팔도 국밥 여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보양 메뉴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육수당]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복날 시즌을 앞두고 팔도 국밥 여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보양 메뉴 2종을 할인 판매한다.

팔도 국밥 여행 프로모션은 육수당의 국밥 및 메뉴를 소개하며 해당 메뉴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는 초복을 앞두고 있는 만큼 특별히 여름 시즌 인기 메뉴이자 국내산 닭과 찹쌀, 누룽지가 들어간 보양식 ‘누룽지반계탕’과 풍부한 영양소로 관절 건강 및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도가니탕’을 선정했다.

육수당은 오는 8월 13일까지 보양 메뉴 2종을 정상가보다 약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두 메뉴 모두 삼복 시즌 보양식으로 많이 찾는 메뉴인 만큼 원기회복을 원하는 30대 이상 남녀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누룽지반계탕과 보양도가니탕은 육수당의 대표 보양식이기에 여름과 복날 시즌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삼복 시즌이 끝날 때까지 행사가 진행되기에 많은 고객들이 육수당의 보양 메뉴를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