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이뉴스투데이 권규홍 기자] 현대캐피탈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자동차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현대캐피탈은 이번 달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전기차 할부금리를 기존 대비 1%포인트(p) 낮췄다.

고객이 모빌리티 할부(현대자동차)/M할부(기아)를 통해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기준 4.7%, 48개월 기준 4.8%, 60개월 기준 4.9% 금리의 할부로 이용 가능하다.

이 상품은 현대자동차 전용 카드(기아 제외)나 현대카드M 계열 카드로 차량가의 1% 이상만 선수금으로 결제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다. 현대캐피탈은 전기차를 제외한 현대자동차와 기아 전 차종의 자동차 할부금리 또한 0.3%p 인하했다.

올 7월부터 모든 현대자동차그룹의 차량을 모빌리티 할부/M할부로 이용하면 36개월 기준 5.4%, 48개월 5.5%, 60개월 5.6%라는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로 활용 가능하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7월 한달 동안 리스/렌트 등 임대 상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오는 9월까지 임대 만기 고객 중,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차량을 임대 서비스로 다시 이용할 경우, 초회차 납입금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내 신청 필수)

또, 현대캐피탈의 EV9 임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GS그룹 충전소(GS칼텍스, GS커넥트, 차지비)에서 1년 간 최대 3000kWh까지 무료 충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EV9 임대상품은 타 전기차 임대상품 대비 최대 10% 이상 높게 잔존가치를 설정할 수 있어 월 이용료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 재이용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도 매력적이다. 현대캐피탈은 기존 제네시스 리스/렌트 이용 고객이 제네시스 차량으로 재이용할 경우, 초회차 납입금 2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같은 차종 구매 고객에게 유상으로 제공되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 이용 1년 내 휠 1개를 수리 받을 수 있고, 일부 차량 손상에 대해서도 100만 원 한도 내에서 수리가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여전히 불안한 금융시장과 고금리 기조 속에서도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공격적인 할부금리 인하와 함께 다양한 임대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현대캐피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