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드로잉 타블렛 전문 기업 엑스피펜(XPPen)이 오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5’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하여 제품 데모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매년 개최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창작자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트 축제다.

15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엑스피펜(XPPen)은 처음으로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참가해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6일에 새롭게 출시한 최신 Pro 제품 ‘Artist Pro 14 (2세대)’ 액정 타블렛 및 ‘Deco Pro XLW/LW/MW (2세대)’ 펜 타블렛을 한국에서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페어 참가 작가들부터 수만 명에 이르는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엑스피펜(XPPen) 부스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Deco Fun, Deco LW, Artist 16 (2세대) 등 입문자용 펜, 액정, 타블렛부터 Artist 24 FHD, Artist 22 (2세대) 등 프로급 액정 타블렛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 상주하는 전문 스탭과의 1:1 상담을 통해 관심 제품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페어 기간 동안 엑스피펜(XPPen)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럭키 박스 추첨이벤트(최고 30만원 상당 액정 타블렛부터 한정판 Fenix 에코백 경품 증정)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10% 할인권 및 한정판 Fenix 굿즈 증정)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낙디의 현장 드로잉쇼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엑스피펜(XPPen)은 3만원대 소형 펜 타블렛부터 110만원대 24인치 액정 타블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 가격 및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연구∙생산∙판매하는 글로벌 디지털 드로잉 타블렛 전문 브랜드다.

지난 18년간 전 세계에 드로잉 타블렛을 공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을 축적해 온 엑스피펜(XPPen)은 총 8개의 국내 공식 판매처와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최첨단 사양의 타블렛 신제품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엑스피펜(XPPen) 브랜드 부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엑스피펜(XPPen) 공식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