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멀티플렉스 업계 최초로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멀티플렉스 업계 최초로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메가박스가 멀티플렉스 업계 최초로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메가박스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세트’를 출시한다.

메가박스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세트는 메가박스와 스타벅스가 만나 영화와 커피 모두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로 영화관람권 4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추가 증정 혜택으로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을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세트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4매, 메가박스 영화초대권 1매, 스타벅스 리유저블컵(710ml) 2개, 스타벅스 음료 쿠폰 1매가 담긴 패키지로 구성됐다.

메가박스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세트는 다음달 3일부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 메가굿즈샵(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G마켓에서 판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000원 할인된 특가로 500개 한정 세트를 선착순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모바일교환권 형태로 판매되며, 메가박스 50개 지점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가굿즈샵에서 택배 배송으로도 받아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세트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을 사용하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메가박스 관람권 2인 패키지(관람권 2매, 팝콘 L1, 탄산 R2)를 제공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영화와 커피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분이 메가박스와 스타벅스의 공간이 주는 즐거움을 2배로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후 스타벅스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