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안상철 기자] 예산군이 무더위를 날릴 어린이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군은 예산읍 산성리와 예산읍 발연리 등 물놀이터 2개소, 무한천체육공원, 황새공원과 내포보부상촌 등에서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어린이물놀이장 [사진=예산군]
어린이물놀이장 [사진=예산군]

 

예산읍 산성리 물놀이터와 발연리 물놀이터는 7월 20일부터 8월 27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과 우천 시 휴무하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50분 운영하고 10분 휴식한다.

무한천 체육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과 우천 시 휴무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그늘막과 임시 탈의실 등을 제공하고 물놀이장 내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황새공원 바닥분수 물놀이장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영 중이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 휴무하고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40분 운영, 20분 휴식한다.

내포보부상촌 어린이 바닥분수 물놀이장은 6월 2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운영 중으로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 휴무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40분 운영, 20분 휴무하고 내포보부상촌 입장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최재구 군수는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이용객 여러분의 철저한 안전 수칙 준수를 부탁드리고 무더위 속에도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