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암면 프라임요양병원에서 행복나눔이웃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창녕군]
고암면 프라임요양병원에서 행복나눔이웃사업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창녕군]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동부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창녕군 고암면은 지난 21일 프라임요양병원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행복나눔이웃사업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요양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기초생계급여 등 공적급여를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면사무소에 연계한다.

또한 최현석 원장은 이번 협약과 함께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손장호 지사협 위원장은 “기탁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며, “협의체도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고암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연주 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고암면에서도 소외된 위기가구가 없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성금 기탁 [사진=창녕군]
성금 기탁 [사진=창녕군]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