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청소년 달을 맞아 의성군민회관에서 청소년과 군민들이 공연 관람을 하고 있다.[사진-독자제공]
지난 청소년 달을 맞아 의성군민회관에서 청소년과 군민들이 공연 관람을 하고 있다.[사진-독자제공]

[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경상북도 의성군이 국립합창단의 ‘영화음악여행’을 6월 29일 오후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 등 100여 명이 함께 공연을 펼친다.

21일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2023년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국공립 예술단체’ 우수 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이라고 밝혔다

영화‘캐리비안의 해적’,‘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하울의 움직이는 성’,‘라이언킹’ 등 유명 영화 속 OST와 뮤지컬‘지킬 앤 하이드’,‘오페라의 유령’,‘맘마미아’등 뮤지컬 작품 속 유명 뮤지컬 넘버들로 구성 됐다. 

​국립합창단 공연 포스터.[사진=의성군]​
​국립합창단 공연 포스터.[사진=의성군]​

이번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 프로그램 구성으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립합창단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수준을 인정받은 르네상스부터 현대에 이르는 합창음악의 폭넓은 레퍼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또 전문 합창단으로 의성공연에서는 국립합창단과 윤의중 지휘자가 이끄는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 등 100여 명이 함께 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국립합창단의 수준 높은 공연을 의성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의성군민과 문화소외계층이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 티켓은 6월 20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의성군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전석 무료이다. 공연 문의는 의성군청 관광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