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GS25에서 갓세일 행사상품을 고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고객이 GS25에서 갓세일 행사상품을 고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치솟는 물가에 GS25 편의점과 GS더프레시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생필품 80여종을 선정해 20일부터 갓성비(매우 뛰어난 가성비)를 표방하는 ‘GS25 갓세일’(이하 갓세일)에 돌입하며, GS더프레시는 900여종의 상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GS리테일은 △여름철에 수요가 증가하는 상품 △올 상반기에 잘 팔렸던 상품 △생활필수품 성격의 상품 등을 선정하고 1+1, 2+1 등의 행사를 진행함으로 서민 물가 안정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서민들이 즐기는 라면 상품 행사에도 GS25가 발 빠른 대응에 나섰다.

GS25는 이번 갓세일에 △삼양로제불닭납작당면 △삼양열무비빔면5입 △삼양쿠티크트러플파스타 등 인기 라면류를 1+1 증정 행사 상품으로 포함시켰고,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농심라면 12종에 대해 2개 구매 시 1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이 외에도 GS25는 여름 휴가철 수요가 많은 수입맥주 11종에 대해 혜택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GS더프레시는 카스 350ml 1박스(24개) 1만9800원, 아이스크림 콘류 11종을 4개에 4000원에 판매한다.

GS리테일은 김혜자 도시락 등을 통해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가성비 상품과 행사를 진행해 온 만큼 올 여름도 다채로운 물가 안정 행사를 이어가며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강민주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매니저는 “라면플레이션 등으로 서민물가가 비상인 상황에서 GS리테일이 오프라인 채널을 동원해 꼭 필요한 상품 위주로 행사를 진행키로 했다”며 “GS리테일이 단순 소매점 기능을 넘어 물가 안정 플랫폼으로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공헌자로서의 역할을 하길 희망한다”고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