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걸 울주군수, 마약 예방 캠페인 동참 [사진=울주군]
이순걸 울주군수, 마약 예방 캠페인 동참 [사진=울주군]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동부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이순걸 울주군수가 20일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최근 ‘강남 학원가 마약음료 사건’으로 마약 범죄의 심각성이 드러난 가운데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해 마약 투약·중독을 미연에 방지하는 범국민적 예방 캠페인으로 마련됐다. 중독성이 강해 헤어나오기 어려운 마약의 특성을 미로에 비유해 국민들의 경각심을 높인다.

다른 사람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 이미지 인증샷을 촬영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지목이 없더라도 국민 누구나 SNS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순걸 군수는 손동영 울주경찰서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날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김영철 울주군의회 의장과 이용식 울주군 체육회장을 지목했다.

이순걸 군수는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불법 마약류에 대한 군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고, 사회 전반에 마약 근절을 위한 분위기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울주군이 마약 범죄로부터 안전한 마약 청정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약 범죄 예방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은 올해 말까지 250일간 추진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