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이뉴스투데이 권규홍 기자] 현대캐피탈이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인 제네시스를 '지-파이낸스'(G-FINANCE)로 다시 구매하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지-파이낸스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다양한 서비스 조건을 조합해 제네시스를 구매 또는 임대하는데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맞춤형 자동차 금융 프로그램(FTO, Finance To Order)’이다.

먼저, 기존 지-파이낸스 할부 고객들이 할부 만기 시점 6개월 전에 재구매를 신청할 경우, 최대 1.0%포인트(P)까지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를 처음 재구매하는 고객이라면 0.5%p, 두 번째 재구매하는 고객이라면 1.0%p 금리 할인 혜택을 전체 할부 기간 동안 받을 수 있다.

지-파이낸스 할부는 제네시스 차량을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금융 프로그램으로, 표준형과 거치형, 유예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표준형은 최장 120개월까지 할부기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거치형은 최고 2년까지 원금 상환 없이 이자만 납부하면서 초기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다. 유예형을 선택한 고객은 차량 가격의 최대 80%를 만기에 한번에 내고, 만기 전에는 보다 낮은 월 납입금으로 제네시스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지-파이낸스가 제네시스를 리스나 장기렌터카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재이용 혜택도 파격적이다. 

현대캐피탈은 제네시스 리스 및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제네시스 차량을 임대 서비스로 다시 이용할 경우, 초회차 납입금 2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만기 6개월 전 신청 필수)

지-파이낸스 리스/장기렌터카는 할부 대비 저렴한 월 납입료가 장점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같은 차종 구매 고객에게 유상으로 제공되는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차량 이용 1년 내 휠 1개를 수리 받을 수 있고, 차체 찍힘, 긁힘, 함몰 등의 손상에 대해서도 100만 원 한도 내에서 수리가 가능하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제네시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월 납입금 부담을 덜기 위해 ‘제네시스 저금리 거치할부’ 상품도 운영 중이다. 

제네시스 저금리 거치할부는 총 60개월과 72개월의 할부기간 동안 초기 1년은 할부이자만 납부하고, 이후 남은 48개월과 60개월은 각각 4.9%, 5.5%의 저금리로 할부금을 상환하면 된다.

예를 들어, 차량가 5507만원 상당의 제네시스 G80을 제네시스 저금리 거치할부를 통해 60개월 할부로 구매한다면, 거치 기간인 초기 1년은 매월 23만원 가량의 할부 이자만 내고, 남은 48개월은 89만원 정도의 월 납입금을 납부하면 된다. (72개월 할부 구매 시 초기 1년 납부금액은 같고, 남은 60개월은 74만원 납부)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제네시스와 현대캐피탈을 믿고 다시 선택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금리 할인과 월 납입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워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워드
#현대캐피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