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이뉴스투데이 권규홍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캐딜락과 함께 6월부터 캐딜락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월 납임금 부담을 낮춘 ‘유예할부 및 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B캐피탈이 캐딜락 코리아와 여름철을 맞이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한 유예 금융 프로그램은 캐딜락 전 차종 대상으로 계약기간 36개월 기준 차량가의 50%까지 유예가 가능하며, 선수금은 최대 30%까지 납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유예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량가 5,851만원인 ‘XT4’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내고, 차량가 50%의 유예금을 조건으로 월 400,200원에 캐딜락 ‘XT4’의 오너가 될 수 있다.

6월 유예 금융프로그램과 별도로 캐딜락은 특정 재고 한정 할인과 출고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캐딜락은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MEET THE LEGEND’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부산 아난티 힐튼(5~18일),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19~25일)에서 에스컬레이드와 에스컬레이드 ESV 특별 전시, 시승 프로그램 등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 및 KB캐피탈 상담전화 1544-1200에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