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그 갤러리]
[사진=카그 갤러리]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CAAG Gallery (카그 갤러리)가 6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미술품중개 (미술품 전시 및 판매)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CAAG Gallery (카그 갤러리)는 20여 년 동안 아트비즈니스 분야에서 컨설팅을 해 온 기업 '아트앤컴퍼니'와 자산중개 서비스 기업 블랙골드 홀딩스가 협업해 만든 크리에이티브 아트 에이전시 그룹이자 갤러리이다.

청담 더트리니티플레이스에 위치한 CAAG Gallery (카그 갤러리)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과 협력하여 고품격의 작품을 선보이고 VVIP 고객 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갤러리 관계자는 “CAAG Gallery (카그 갤러리)는 다양한 비전과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으며,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해가면서 성장해가고 있다. 미술품 투자 상담에 선두적이며, 온라인 미술품 판매, 디지털 도록 비프레임, 아트딜러 양성교육 등의 시스템을 통해 미술 시장 속에서 성장할 원동력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CAAG Gallery (카그 갤러리) 강성민 대표는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이번 수상은 고객님들의 성원과 신뢰에 힘입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예술을 선보이고, 예술의 가치와 즐거움을 전파하겠다”며, “저희를 믿고 따라와 주신 작가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카그 갤러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