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이 미팅파티 ‘For my love’를 오는 24일 진행한다. [사진=가연]
가연이 미팅파티 ‘For my love’를 오는 24일 진행한다.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팅파티 ‘포 마이 러브(For my love)’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연의 노블레스 서비스에 가입된 정회원 남녀 각 8명이 참석하는 이벤트다. 오는 24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와인이 포함된 호텔 코스 요리와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파티는 기본적으로 1:1 로테이션 형식의 개별 대화 시간이 주어진다. 전문 MC 진행 하에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을 포함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행사 종료 후 개인 매칭표를 통해 호감 가는 이성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4시간 동안 총 8명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성비가 8:8로 동일하고 연령대도 비슷하게 구성됐다. 별도의 참석 비용은 들지 않고 매칭 횟수 1회가 차감되는 시스템이다.

가연결혼정보 이벤트팀 관계자는 “1:1 미팅 외에 특별한 만남을 원하는 정회원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며 “모두가 즐겁고 멋진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가연 #For my love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