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는 27일~28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 ‘NPC 리저널 HDEX 클래식 인천’과 ‘아마추어 올림피아 대회’에서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을 향한 지원과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8일 열린 ‘아마추어 올림피아’는 14명의 프로 카드가 발급되는 세계대회로 국내뿐 아니라 많은 외국인 참가자들이 지원했으며, 약 2000명이 넘는 참가자 및 관객들이 방문했다.

공식 후원사인 에이치덱스(HDEX)는 제품 체험공간과 드로우 이벤트, 피지컬 챌린지 (덤벨 챌린지, 스쿼트 챌린지, 플랭크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피지컬 챌린지는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챌린지 이벤트로 대회장을 찾은 선수 및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선수분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무대 백월 포토월 등 직접 제작에 참여하였다.

에이치덱스(HDEX)는 2023년 21개의 지역대회와 3개의 세계대회, 6개의 프로대회를 함께 전개하며, 하반기 대회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선수분들의 열정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