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이뉴스투데이 권규홍 기자] 삼성카드는 의료비 부담을 줄여주는 건강 특화 카드 '삼성 iD VITA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 iD VITA 카드'는 의료비, 보험, 헬스·뷰티 등 건강 특화 영역에서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할인점, 이동통신 등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삼성 iD VITA 카드'는 병원, 의원, 약국 등 의료 영역에서 2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의료비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 iD VITA 카드'는 보험, 헬스·뷰티 등의 건강 특화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생명보험, 손해보험 등 보험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아모레몰, 초록마을, 삼성카드 쇼핑의 '헬스케어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2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 iD VITA 카드'는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삼성 iD VITA 카드'는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건에 대해 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 iD VITA 카드'는 할인점, 이동통신·렌탈·멤버십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점 10% 할인 혜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이용 시 제공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동통신, 코웨이, SK매직, 웰스 등 렌탈,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삼성 iD VITA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우선, 삼성카드는 '삼성 iD VITA카드' 출시와 함께 삼성카드 쇼핑의 '헬스케어관'을 구축했다.

삼성카드 회원만 이용 가능한 '헬스케어관'은 건강보조식품, 건강보조기구 등 고객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물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삼성 iD VITA카드'는 색다른 선택형 플레이트 3종을 제공한다.

유자향이 나는 '비타민' 플레이트, 레몬향이 나는 '프레쉬' 플레이트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밸런스' 플레이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 iD VITA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유니온페이)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VITA 카드'는 증가하는 의료비 부담을 줄여주고 일상 생활속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카드" 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 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삼성카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