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일동후디스가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후디스 산양유아식 2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트루맘 초유밀 산양 플러스’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3년 출시한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의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인스타그램 후디스트루맘 계정 내 #산양유아식 게시물 중 한 가지 사진을 골라 캡처 또는 리그램해 트루맘 계정 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추가하면 된다.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50명에게 ‘트루맘 초유밀 산양 제품’을 제공한다. 제품 리뷰를 남긴 당첨자 중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도 증정 예정이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신선한 뉴질랜드 산양원유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아기 건강에 중요한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인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TPA-CPP, 스핑고마이엘린 등이 다량 함유됐다. 또 산양유 지방은 우유 지방보다 입자가 1/20로 작고 중쇄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아이의 쉽고 빠른 소화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소화흡수력으로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를 지키며 20년 동안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우리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