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램팜]
[사진=글램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서울 구로구 제니스 아이스 링크장에서 개최된 ‘2023 글램팜배 전국 초등부 아이스하키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글램팜이 후원하고 대한 아이스하키협회가 주최∙주관한 ‘2023 글램팜배 전국 초등부 아이스하키대회'(제68회 전국 선수권대회)는 전국 초등부 저학년 41팀, 고학년 33팀 총 74팀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졌다. 또한 이번 대회는 디비전제를 도입해 보다 많은 팀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후원사 글램팜은 아이스하키 저변 확대를 위해 대회 기간 동안 관람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을 통해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도왔다. 

프리미엄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은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 미용실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지난 15년간 헤어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2월 출시된 GP201T '글램핑크 에디션'은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3천 대를 전량 판매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헤어 디자이너와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 시상식에는 글램팜 조수연 상무가 직접 시상식에 참석하여 아이스하키 종목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글램팜 조수연 상무는 “2023 글램팜배 전국 초등부 아이스하키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글램팜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