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딜리버리N]
[사진=딜리버리N]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글로벌 다국적 기업부터 국내 대표 스타트업 기업까지 HR을 이끌어 온 변연배 딜리버리N 대표가 ‘The HR(더 에이치알)’을 펴냈다.

변대표는 IBM, 나이키, 모토로라, DHL, 쿠팡, 우아한형제들 등 국내외 기업들의 최전방에서 HR 업무를 담당한 글로벌 HR 전문가로, 조직문화 및 인사제도, 인재관리 등 그의 30년 HR 노하우와 120년 HR의 역사를 한 권에 담아냈다.

‘HR’은 HRM(Human Resource Management, 인적자원관리)의 줄임말로, 기업 내 인사 관리를 뜻한다.

저자는 ‘성장하는 기업에는 성공하는 HR’이 있다고 주장한다. 조직 내 사람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결국 모든 것은 사람으로 귀결된다고 말한다. 

특히 팬데믹,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급속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인재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으며,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사람’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는 기업 성장의 엔진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HR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터득한 생생한 노하우와 성장하는 기업의 성공적인 HR 비결을 적용할 수 있게 안내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