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전한신 기자] KB국민카드가 지출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가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지난 2일 KB국민카드가 발표한 5월 가정의 달 온라인 구매 품목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홍삼 제품 구매 비중이 가장 높았다. 가정의 달 선물 구매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오는 14일까지 KB국민카드 개인 신용카드로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및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다만 회원별 최초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행사 응모 없이 KB Pay(페이)로 건당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소중한 사람들과 KB 페이로 파바 타임!’ 행사도 진행한다. KB 페이를 이용해 지난해 1월 1일 이후 최초 결제한 회원은 추가로 3000포인트리를 적립해 준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7월 2일까지 ‘KB 페이 어디까지 써 봤니? 서울랜드 최대 57% 더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랜드에서 KB 페이로 이용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일권 기준 정상가 4만9000원에서 2만900원으로 최대 57%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기회에 체크하고 공짜로 떠나보세요!’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Travel Preset 여행바우처 200만원(1명) △롯데호텔 숙박 금액권 50만원(3명)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2매(10명) △부산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탑승권 2매(60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614명에게 여행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 페이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선호도가 높은 품목을 선별해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지출이 늘어나는 5월에 가계 부담 경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