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플스]
[사진=퍼플스]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정사 선택에 관심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결혼정보업체 정보 공유 바로알기 페이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퍼플스가 새롭게 공개한 ‘결정사 바로알기’ 페이지에서는 허위 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않고 자신에게 딱 맞는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Q&A 형식으로 제시했으며, 12가지 질문과 답변을 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내용은 수석 매칭 팀장 커플매니저의 자문을 받아 상담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할 만한 질문을 위주로 정리했다”며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는 단계에서 꼭 살펴봐야 할 부분들을 전체적으로 담고 있으니 상담 전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퍼플스는 청담동문화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퍼플스 TV’를 통해서도 초혼 및 재혼 대상자를 위한 결정사 선택 방법을 자세하게 제시하였으며, 퍼플스 만의 서비스 시스템과 미팅파티 그리고 미혼남녀들을 위한 각종 연애결혼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한편 퍼플스는 상담매니저, 매칭매니저, 매칭 센터장이 삼위일체로 VIP 회원을 전담 케어하는 ‘트리니티 멤버스’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관련 페이지를 오픈하기도 하였으며 결혼사이트를 통해 자산가, 전문직, 고 연봉자 회원의 성혼율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