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디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동아제약]

[이뉴스투데이 김영욱 기자]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4일까지 ‘LOVE &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아제약의 인기 건강식품과 생활 소비재 제품들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로 들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의 에센셜 포우먼S, 포맨S는 1+1,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 ‘써큐란’의 알파, 알티지오메가-3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셀파렉스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세대별 맞춤 비율로 제공한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이 함유돼 있다. 써큐란도 연령,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혈행 고민을 해결할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몰 단독 선물세트와 구매 가격 별 감사쿠폰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동아제약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