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이비드토이]
[사진=데이비드토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데이비드토이는 배틀 토이 제품 ‘배틀 몬스터’ 출시를 기념해 영상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 챌린지 행사는 어린이 날을 앞두고 신상 완구를 알리는 동시에 배틀 몬스터를 즐기는 방법을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데이비드토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배틀 몬스터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 등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참여가 된다.

영상을 재밌게 만든 참가자 중 1등(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2등(2명)과 3등(10명)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데이비드토이는 응모작을 마케팅 및 홍보 영상으로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배틀 몬스터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배틀몬을 조립하여 서로 번갈아가며 공격과 방어를 하는 재미와 다양한 전술·전략으로 1대 1 또는 단체 배틀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알리기 위해 영상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강력한 펀치로 상대방을 명중시켜 쓰러뜨리는 단순한 방식으로 가지고 놀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함께 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