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이뉴스투데이 전한신 기자] NH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NH농협카드 개인 신용·체크(채움)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오는 4월 5일부터 ‘고향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을 위해 하나투어·모두투어·노랑풍선·투어비스 등 여행제휴사에서 진행하는 ‘고향사랑 국내여행’ 기획전 상품을 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와 위메프에서 농축산물 기획전 상품 구매 시 15% 할인(최대 1만원) 혜택과 지역 숙박 20% 할인(최대 1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4월 3일부터 NH 페이(pay) ‘마이캐치’ 서비스를 통해 ‘땡큐캠핑’ 예약 시 전국 캠핑장 10% 할인(월 1만원 한도)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NH 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도시와 지역 간의 교류를 통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