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퍼포먼스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퍼포먼스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서울숲 언더스탠드애비뉴 아트스탠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일 출시된 시그니처 테니스화 ‘르 코트 플레이’를 중심으로 테니스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우리가 테니스를 즐기는 방식 - THE WAY WE PLAY’라는 메시지와 함께 르 코트 플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음은 물론 포토존과 미니 게임, 종이 피규어 만들기 등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공간에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테니스 코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 연출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플레이 존’에서는 테니스화를 신어보고 테니스 풋워크를 경험해보는 미니 게임이 진행되며, 콘텐츠존에서는 르 코트 플레이의 미니어처 종이 피규어를 만들 수 있는 체험할 수 있다. 두 가지 버전의 포토 부스로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자유롭게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세일즈존에서는 르꼬끄의 테니스 의류와 슈즈를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또 팝업 공간에서 진행되는 미션들을 수행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통해 르꼬끄가 준비한 슈즈백, 댐프너 등의 스페셜 굿즈와 제품도 증정한다.

르꼬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르꼬끄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