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기요]
[사진=요기요]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요기요가 엔데믹 이후 맞는 첫 봄나들이 시즌을 기념해 ‘야놀자’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나들이 철을 맞아 외부 활동이 많은 요기요 고객들에게 포장 할인 혜택을 주고, ‘야놀자’의 혜택까지 브랜드 협업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앱 내 ‘요기요X야놀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요기요의 매일 특별한 할인을 즐길 수 있는 소비자 프로모션 ‘요기픽’과  중복 할인 가능하며, 브랜드에 따라 최대 55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에서 포장 주문하면 ‘야놀자’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7000원 할인쿠폰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어 쿠폰이 지급된다.

야놀자에서도 요기요의 할인 행렬이 이어진다. ‘야놀자’ 초특가위크 놀먹보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앱에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2만5000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요기요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을 맞아 야외활동 중에도 요기요와 함께 맛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포장으로 만나는 미식의 즐거움과 함께 야놀자에서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액티비티까지 함께 즐기며 행복한 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