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오늘부터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늘 16일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제품, 그리고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오는 2월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했을 경우, 16일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9000원이며,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9000원이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구매자라 하더라도 기존 아이코스 고객으로부터 친구 추천을 받으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2만원 할인된 11만9000원과 7만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코스 일루마 모델에 한해 구매 전 14일간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을 전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여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도록 디자인된 만큼 한국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더욱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