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는 1.5주년 기념으로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김영욱 기자]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는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 캐릭터 픽업 이벤트 △신규 스토리 ‘히어로: 더 비기닝’ △한정 이벤트 ‘하니와 카니발’ 등으로 게임 이용자들은 인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5성 캐릭터 ‘매혹의 해적 인어공주 아멜리아’를 포함한 한정 캐릭터 3종, 4성과 3성 한정 캐릭터 각각 1종 추가된다.

기간 한정 이벤트 ‘하니와 카니발’는 오는 16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초급’, ‘중급’, ‘상급’ 난이도로 나누어진 화속성, 수속성, 풍속성의 보스에게 도전하고, 일정 스코어를 달성할 시 ‘성도석’과 한정 장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 오는 27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히어로: 더 비기닝’이 열린다. 게임 이용자는 한정적으로 등장하는 보스를 공략하고, ‘히어로(HERO) 스티커’를 모으고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블리츠 블루 네이트’를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3월 12일까지 접속하면 ‘성도석 1,500개’를 받을 수 있고, 캠페인 미션을 클리어하면 ‘10회 캐릭터 획득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월드 플리퍼’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