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NS홈쇼핑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바일 앱에서 8일부터 10일까지 ‘러블리 발렌타인’기획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는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즐기는 연중 이벤트인만큼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의 ‘단3일간 스페셜특가’코너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남성 화장품 ‘오딧세이 블랙 스페셜’은 45%할인한 4만3450원에 판매하고, 하루 한번 먹어서 피부까지 관리하는 올 인원 건강관리 ‘에버콜라겐 블랙’세트는 44%할인한 3만2900원에 판매한다.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밀키트 ‘빕스x 남해마늘 갈릭버터 스테이크’는 2만5900원이다.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운로드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1만5000원이상 상품구매시), 5만원(7만원 이상 상품구매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3040세대에게는 어린시절부터 즐겨온 이벤트이자 5060세대에게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행사로 자리잡은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초콜렛을 비롯한 디저트부터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만나는 ‘러블리 발렌타인’기획전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기분 좋은 쇼핑 하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S홈쇼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