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롬바이오]
[사진=프롬바이오]

[이뉴스투데이 임성지 기자] 프롬바이오가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빌베리와 눈 노화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 등이 포함된 눈 건강기능식품 3종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 △눈건강엔 빌베리 에센셜,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 24로 총 3가지다. 기존 제품보다 함량과 원료에 따른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큰 특징이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와 ‘눈건강엔 빌베리 에센셜’ 제품에는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는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빌베리는 베리류 중 유일한 고시형 기능성 인정 원료로, 두 제품 모두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특히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의 경우 빌베리와 더불어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 베타카로틴, 비타민E가 추가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루테인은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엔 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의 1일 섭취량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함량이 들어있다.

또한, 눈 노화 방지를 위해 루테인을 단독으로 섭취하고자 한다면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 24’를 섭취하면 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롬바이오 자사 온라인몰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건강엔 빌베리 에센셜’,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골드’ 출시에 관한 기대평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제품을 제공한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눈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리뉴얼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 업을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간 건강,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