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산세무회계 제106회 시험 직후 에듀윌에서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 예측 정답 오픈’ 서비스를 마련하고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정답 확인 서비스’는 시험을 마친 수험생에게 빠른 가답안을 제공하여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시험 당일, 정답 오픈 알림을 받아 볼 수 있는 ‘정답 오픈 알림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의 ‘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오픈 알림을 받고 싶은 급수를 선택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회원에게는 에듀윌 유튜브 전산세무회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106회 출제 예상 포인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100~205회차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 경향과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최신 이론 기출문제’ 온라인 응시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산회계1급과 출제 범위가 겹치는 부분이 많아 재경관리사, 전산세무1급까지 함께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전 강좌 수강료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발급된 할인권은 ‘전산세무회계 300% 환급 합격패스’, ‘전산세무회계 0원 동시합격반’, ‘재경관리사 300% 환급 합격패스’ 등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