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손해보험]
[사진=한화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전한신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한화큐셀 골프단과 함께 ‘한화 백돌이 홀인원보험’의 신년 이벤트로 참여 고객의 골프 스윙을 평가해 경품을 지급하는 ‘슈퍼스윙 컨테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로골프 선수가 아니라면 누구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본인의 계정에 스윙 영상과 필수 해시태그 2개를 입력 후 게시하면 된다.

제출된 영상은 한화큐셀골프단 성유진 프로가 분석, 평가해 순위를 정한다.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3돈을 시상품으로 전달하며 이 외 한화큐셀골프단 굿즈 숍에서 판매 중인 골프 모자, 로고 볼 등 다양한 경품도 총 1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한화 백돌이 홀인원보험에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에서 경기 중 홀인원에 성공하면 축하 비용을 20만원까지 보장하는 ‘스크린 골프장 홀인원 비용’ 담보를 추가해 판매를 시작했다. 이는 홀인원을 행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 소요된 라운드 비용과 만찬 비용 등을 포함한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번번이 가입해야 하는 원데이 골프보험의 불편함을 개선해 한번 가입으로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스윙 이벤트와 상품에 골프 애호가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