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고객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정자영 상무(왼쪽)가 DM채널 고객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라이프생명]

 

[이뉴스투데이 전한신 기자] KB라이프생명은 2023년 1월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 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호 고객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로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인생을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