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BL생명]
[사진=ABL생명]

 

[이뉴스투데이 전한신 기자] ABL생명이 자사 치매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ABL치매케어서비스’의 특장점 소개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ABL치매케어서비스’ 영상에는 치매 환자와 보호자 등에게 유용한 치매케어서비스의 필요성과 제공되는 서비스의 주요 내용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영업 현장에서 ‘ABL치매케어서비스’을 신청한 고객에게 가입 축하 메시지 발송 시 서비스 안내 자료로 사용하거나 설계사의 활동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짧게 제작됐다.

‘ABL치매케어서비스’는 치매 예방부터 치매 단계에 따른 맞춤 케어서비스까지 치매 관련 종합적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치매 발병 전 치매 예방을 돕는 헬스케어·치매조기케어 서비스와 치매 발병 후 치매 단계에 따라 환자와 보호자에게 필요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치매 서비스로 구성됐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7월 출시된 ‘(무)ABL치매케어보험’에 가입하고 서비스 이용 신청서를 제출한 피보험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는 “장수 시대에 치매는 환자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에게도 매우 위협적인 질병이다”며 “해당 영상은 자사 치매 보험 가입 고객에게 치매케어서비스를 알리고 설계사 영업을 지원하는 목적도 있지만 날로 치매의 심각성이 대두되는 시대 상황에서 더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삶’을 위해 미래를 준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유튜브에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