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대전고속도로 산청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 [사진=산청군]
통영-대전고속도로 산청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 [사진=산청군]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산청군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 내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농특산물 특별할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단성IC 인근 산청군농협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 위치한 ‘산엔청 마실장터’와 대전~통영 고속도로 상·하행선 산청휴게소 내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진행된다.

산엔청 마실장터에서는 천혜향, 사과, 고구마, 곶감 등 15개 농가 42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산청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는 나물류, 버섯, 건강식품 등 103개 농가 70여 개의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지급될 예정이다.

산청군은 이번 특별할인 행사와 함께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해, 당일 합산 영수증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산청사랑상품권 5000원권을, 10만원당 1만원권 산청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상품권은 1일 1인 2만원까지 한정되며, 상품권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특판 행사가 산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한편 농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