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S트릴리온]
[사진=TS트릴리온]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28일 SK스토아와 단독 기획한 상품 ‘슈퍼케라틴TS샴푸’를 SK스토아에서 연말특집 방송으로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28일 오후 6시 40분에서 7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SK스토아에서 온에어 된다. 제품 구성으로는 △슈퍼케라틴TS샴푸(500g) 4통 △슈퍼케라틴TS샴푸(100g) 4통 △슈퍼케라틴TS샴푸(6g) 4개(체험분)로 구매 시 쇼핑백이 함께 증정된다. 

‘슈퍼케라틴TS샴푸’는 TS샴푸 중 가장 많은 12,000PPM의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었다. 또한 TS의 특허 원료 4종, 탈모 증상 완화 성분, Amino Acid Complex 등이 함께 함유되어 간편하고 건강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연말을 맞아 SK스토아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단독 상품 방송을 선보이게 되었다.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과 건조한 겨울철 거칠어지고 푸석해진 모발에 적합한 상품으로 내일 진행될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