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진주시갑 당원협의회 [사진=박대출 의원실]
국민의힘 진주시갑 당원협의회 [사진=박대출 의원실]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박대출 국회의원(국민의힘 진주시갑 당협위원장)이 11일 오후 4시 진주교육대학교 대강당에서 국민의힘 진주시갑 당원협의회 당원연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당원연수에는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영상 축사를 시작으로 박대출 의원과 김기현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 윤희숙 전 의원의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정진석 비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박대출 의원은 지난 양대 선거에서 큰 활약을 했고, 지금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돕고 있는 인물"이라며, "오늘 연수를 통해 박대출 의원과 당원동지 여러분이 대한민국과 진주시가 함께 전진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힘과 뜻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협위원장인 박대출 의원은 "우리 국민의힘 진주 당원동지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의지를 거듭 확인했다”며, 당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날 '윤석열 정부 200일 대한민국 언론현실, 공영방송법 개악과 선동의 기술'을 주제로 박대출 의원이 특강을 진행했고, 이어 김기현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조직을 빛내는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윤희숙 전 의원의 '당신은 도대체 왜 국민의힘 당원입니까' 특강을 끝으로 국민의힘 진주시갑 당협 당원연수는 막을 내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