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티저 포스터 [사진=더핑크퐁컴퍼니]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티저 포스터 [사진=더핑크퐁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의 올 12월 극장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9일 공개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무대를 장악하는 슈퍼스타 아이돌로 변신, 콘서트를 꾸며나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싱어롱 애니메이션으로 담았다. 

특히, 이번 신작은 전 세계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지난 1월 100억뷰를 기록하며 기네스를 경신한 더핑크퐁컴퍼니의 애니메이션 노하우를 집대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정교한 음향 효과로 콘서트의 현장감을 그대로 구현했을 뿐 아니라, 그루비한 재즈, 신나는 EDM, 열정적인 락앤롤까지 다채로운  장르 음악 14곡을 더했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신규 캐릭터 라인업이 등장한다. 

올 12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티저 포스터는 양손에 별빛봉을 든 핑크퐁 모습과 함께 반짝이는 음표를 담아, 연말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기대감을 높인다.

더핑크퐁컴퍼니 주혜민 사업개발총괄이사(CBO)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전작은 인기 동요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결합해, 영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 등 국경을 불문하고 패밀리 관객의 역대급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며, “신작은 더욱 다이내믹한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핑크퐁컴퍼니는 국내외 유수 어워즈를 수상하며 콘텐츠 제작력과 작품성을 동시에 입증하고 있다. 지난 3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에 선정된 이래, 지난 10월, ‘2022 아시아콘텐츠어워즈(ACA)’에서 ‘베스트 크리에이터(Best Creator)’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