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
[사진=교원]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이판은 4시간 대의 짧은 비행과 현재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보호자 동반 시 만 18세 미만 미접종자도 격리 없이 입국할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는다.

여행이지의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패키지’ 상품은 11월부터 오는 3월까지 주 7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연말연시과 방학 시즌에 맞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여행일정을 4일·5일·6일 등 세가지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국적기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출발 시에는 오전 항공편을, 한국으로 돌아올 때는 오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다. 40여 가지 액티비티와 △인공 파도 서핑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유수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골드카드를 제공한다. 

골든카드로 전 일정 모든 식사를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가 가능하며 부대시설 또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부이바 맥주버켓(맥주, 소다, 치킨윙, 감자튀김) 서비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가족 여행지로 인기 높은 사이판에서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여유로운 일정과 국적기를 통한 편리한 이동,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사이판 PIC 리조트에서 온 가족이 힐링하는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여행이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