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사]
[사진=삼양사]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삼양사의 식자재유통전문 브랜드 서브큐는 프리미엄 냉동생지 제품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 크로와상’의 100만개 판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 크로와상은 글로벌 냉동생지 기업인 아리스타의 프리미엄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 쿠프드팟이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를 이용해 국내 전용으로 출시한 냉동생지 제품으로, 서브큐가 단독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해동한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170~180도에서 약 15분 정도 굽기만 하면 맛있는 크로와상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를 28% 함유해 버터 본연의 깊은 풍미와 고소한 헤이즐넛 향이 입맛을 돋운다. 또, 아리스타 그룹의 우수한 기술력이 적용된 만큼 적은 생지 양으로도 볼륨감 있고 바삭한 식감의 크로와상을 즐길 수 있다.

올해 2월 론칭한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 크로와상은 맛과 편리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데 성공하며, 출시 9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서브큐는 이런 성과를 알리고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서브큐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문제를 풀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해 에어팟 프로 2세대(3명),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 크로와상 30개입 1팩(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서브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삼양사 관계자는 “AOP 샤랑트푸아투 버터 크로와상이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한지 9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프리미엄 크로와상 냉동생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삼양사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