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엠지홀딩스 제공]
[사진=에스엠지홀딩스 제공]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에스엠지홀딩스 (주)가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 하이큐!!바보카!! 제2탄과 제7탄 카드를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27일 개시되는 하이큐!!바보카!! 제2탄과 제7탄 카드는 일본 오리지널 카드를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에스엠지홀딩스 관계자는 "2022 서울 팝콘에서 선보였던 제1탄과 제6탄 재출시에 대한 바보카 팬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바보카 2탄 7탄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하이큐 바보카 카드 역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를 구현했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하이큐 바보카 제2탄은 바보카 팬들이 사랑하는 네코마 고교와의 시합 명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으며, 다른 라이벌 고교도 차례로 등장한다. 또한 일본 성우 사인이 담긴 시크릿카드가 랜덤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카드에 시리얼 넘버가 기입돼 리미티드 상품 가치를 높였다.

하이큐!!바보카!! 확장팩은 애니플러스, 애니메이트, 피규어프레소 매장과 태양샵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