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토오아시스]
[사진=오토오아시스]

[이뉴스투데이 서해 기자] GS엠비즈(대표 소일섭)가 운영하는 자동차 경정비 프랜차이즈 ‘오토오아시스(autoOasis)’에서 헤파급 차량용 에어컨 필터 ‘H1’의 적용 차종을 수입차까지 확대한다.

오토오아시스는 2020년 국산 차종을 대상으로 ‘H1’을 첫 출시한 이후, 벤츠, BMW, 폭스바겐, 아우디, 총 4개 수입 차종에 적용 가능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H1’은 뛰어난 항균력 및 악취 억제 기능을 가졌으며, 0.3㎛ 이하의 초미세먼지 여과 효과를 인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특허 받은 독자 기술이 적용돼 타사 헤파급 필터의 단점인 차내 바람 저항도 해결했다. 또한 모든 제조/유통 과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품질관리도 철저하다.

GS엠비즈 관계자는 “오토오아시스 가맹점을 방문하는 수입차 정비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에게 ‘H1’의 쾌적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수입차까지 적용 차종을 확대하였다”라며 “점차 적용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1’은 오토오아시스 전용 PB 제품으로 오직 전국 450여개 오토오아시스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입차용 ‘H1’ 발매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