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마켓]
[사진=지마켓]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G마켓과 옥션이 고물가 속 알뜰 장보기를 위한 ‘원데이 세일’을 화요일과 수요일 이틀에 걸쳐 정기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은 생필품 데이, 매주 수요일은 푸드 데이를 진행하고 단 하루 해당 카테고리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풍성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해당 요일에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 할인쿠폰’을 3회까지 제공한다.

13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선보이는 ‘생필품 데이’에서는 바디·헤어, 화장지·물티슈, 생리대·성인 기저귀, 세제·방향제·일회용품 등을 판매한다.

13일 G마켓에서는 ‘베베숲 프리미어 70매 캡 20팩’과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브라운 30롤 2팩’, ‘페넬로페 본보야지 루브르 캡형 70매 20팩’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아이러브베베 물티슈 옐로우 120매 20팩 리필형’,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30개입 3개’, ‘후디스 아이 음료과자’ 등을 판매한다.

‘푸드 데이’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오픈한다. 과일·채소, 정육·수산, 양곡·견과류, 가공·건강식품, 커피·음료를 할인가에 공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의 ‘생필품데이’, ‘푸드데이’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지마켓 생필품팀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도록 초특가 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기본적으로 꼭 소비해야 하는 음식과 생필품을 엄선해 단 하루 초특가에 판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알뜰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지마켓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