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에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 7시부터 90분간 진행하며, 오민화와 이준호가 다양한 파리바게뜨 추석 선물 제품을 소개한다.

주요하게 △촉촉한 파운드케이크에 잘 익은 경산 대추의 달콤한 맛에 호두의 고소함을 더한 ‘대추호두파운드’ △고소한 호두파이에 달큰한 경산대추를 올려 완성한 ‘대추호두파이’ △부드러운 마들렌 속에 달콤한 경산대추와 호두의 고소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더한 ‘대추호두마들렌’ 등 경산 대추와 호두를 활용한 추석 기획 제품을 소개한다.

제품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 20%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또한 9월 11일까지 카카오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이달 18일까지 제품교환권을 사용한 고객 대상 5000명을 추첨해 1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방송 중 제품을 구매 고객 중 제품교환권을 사용한 경우 100명을 추첨해 ‘밤소보루맘모스빵’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라이브 쇼핑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