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롯데온은 오는 5일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퍼스트먼데이는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하는 만큼 추석 연휴 전 구매하면 좋은 추석 선물 및 연휴 먹거리 등 추석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인기 상품 라이브 방송과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한 추석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추석관련 상품과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추석 인기 선물 브랜드인 정관장, 종근당건강, 설화수, 아모레퍼시픽과 삼립, 코카콜라, 매일유업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행사를 꾸렸으며 행사기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과 롯데마트몰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 인기 선물 상품으로는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5X 4입세트(200일분)'을 4만7700원에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7만점을 적립해준다.

'설화수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자음2종)’를 11만9000원에 판매하고 추가로 엘포인트 3천점을 증정한다. 

명절 연휴 먹거리 상품으로는 '하남쭈꾸미(350g*3팩)'를 1만9900원에, '삼립 냉동 그릭슈바인 프랑크푸르터 핫도그(30입)'을 1만7730원에 판매하며 손님 맞이를 위한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커피잔'을 1만8900원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5일) 오전 11시부터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립 포켓몬빵'을 1천개 한정 수량 판매하고, 삼립의 인기 상품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최근 치솟는 물가로 인해 명절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선물 및 연휴 먹거리 등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 행사 활용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