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희 한샘 R&D본부장이 크리에이티브 행사 모두발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샘]
김윤희 한샘 R&D본부장이 크리에이티브 행사 모두발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한샘은 지난달 31일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개최하고 매장 전시 혁신 방안과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의 청사진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의 연결’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한샘은 이 자리에서 △트렌드 △스토어 △채널 △브랜드 등 4개 분야의 혁신 전략을 제시했다.

한샘은 밀레니얼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설정하고 건축디자인 전문 기업 ‘아키모스피어’와 협업해 브랜드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매장 전시 전략을 제시했다. 

매장 리뉴얼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모델하우스에 디지털 아트를 적용하는 등 홈 리모델링 매장 전시 구성도 고객 친화적으로 바꿨다. 

한샘은 내년 상반기 오픈하는 ‘문정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전시 구성을 적용한 홈 리모델링 전문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해당 매장들은 내년 론칭될 한샘몰·한샘닷컴 통합 플랫폼과 유기적으로 결합되 운영된다. 

김윤희 한샘 R&D본부장은 “소비자와 한샘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새로워진 한샘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경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